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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안내

민간 서비스 제공기관 경영 컨설팅, 대체인력 지원, 시설 안전점검, 종사자 역량 강화 등을 통해 민간 제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견인

  • (제공기관) 공공성 강화와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 시설운영 방식을 개선하고,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하여 기관 운영의 신뢰성 제고
  • (종사자) 근무환경 및 처우 개선으로 일자리 안정성 향상,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한 전문성 및 역량강화

사회서비스원은 제공기관에 민간 제공기관 운영지원(재무·회계 노무 컨설팅, 대체인력 지원, 시설 안전점검 지원, 표준 운영모델 마련·제공), 기초 지자체에 지자체 사회서비스 관리지원(서비스 질 제고 관련 연구, 서비스 수급 계획 수립, 지역사회보장 계획 수립 지원, 표준 운영모델 마련·제공) 을 통한 서비스 품질향상 및 격차해소